홍보센터

보도자료

SCROLL
게시물 상세

쉬엔비 셀킷 ‘서포터즈 1기 발대식’ 소마 등 홈케어 미용기기 눈길

  • 2019.09.09
  • view 595



[문화뉴스 MHN 김은노 기자] 지난 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포포인츠바이쉐라톤에서 쉬엔비 셀킷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이 개최됐다.


쉬엔비(SHENB)는 의료기기 제조 전문회사로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피부미용의료기기 외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와 보디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미용기기브랜드 셀킷(SelKit)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다이어트기기 ‘소마(SOMA)’와 피부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루미(RUMI)’, 각질 관리에 탁월한 ‘럭스유(LUXE U)’ 등이 있다.

 

 

1999년 설립된 쉬엔비는 의료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회사로, 2017년 9월 대통령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같은 해 12월에는 ‘3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고 지난해 12월, 글로벌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하는 등 남다른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셀킷 서포터즈 1기로 선발된 이들은 총 20명으로 뷰티에 관심이 많은 파워블로거, 인스타그래머, 유튜버 등으로 구성됐다. 서포터즈들은 9월부터 12월까지 총 3개월의 활동 기간을 가지며 다이어트미용기기 ‘소마’를 직접 사용한 후 변화된 모습과 효과 등을 상세히 기록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 동안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 등에 도움이 되는 전문지식과 정보 등을 전달받아 각 채널별로 유익한 콘텐츠를 생산할 예정이다.

 

출처: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8023

 

이전글 체형디자인전문가 김재희 교수, 고주파디바이스 ‘소마(soma)’ 통한 체형관리법
다음글 쉬엔비 '오닉스', 유럽인증 CE 획득… ‘액취증 치료’ 신기술 전해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