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도자료

SCROLL
게시물 상세

'쉬엔비' 신규 브랜드 '셀킷', 코엑스 'KIMES 2017'참가

  • 2017.03.15
  • view 432

 

(주)쉬엔비(대표이사 강선영)가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3회 KIMES(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 참가한다.


이번 'KIMES 2017'을 통해 새로운 홈케어제품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쉬엔비는 19년의 전통의 의료기기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최근 '홈케어족'이 증가하면서 뷰티시장의 잠재력은 매우 큰 편이다.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개발이 활발해지면서 피부과 등에서 행해지는 시술의 상당수가 가정에서 대체될 것이라는 게 업계의 전망이다.


쉬엔비의 기술력으로 론칭된 홈케어제품 브랜드 셀킷(SelKit)은 '스스로 자신을 관리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셀킷의 제품들은 여성들의 다양한 고민에 맞춰 개발되었으며, 이번 KIMES 2017에서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또한 쉬엔비는 셀킷을 통해 4월에 정식 출시될 신규 제품 다이어트 디바이스 소마(SOMA)는 기존 뷰티 디바이스와 비교할 때 차별화된 기능을 갖추었다.


소마는 집에서도 편리한 사용방법과 고주파, 석션의 다양한 Level 구성으로 체형관리가 가능하다. 기존에도 고주파 기능을 갖춘 바디슬리밍 기기가 출시되어 있었지만 소마는 고주파에 석션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고주파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마사지를 통한 피부 탄력 증진까지 기대할 수 있다. 소마의 복합 관리기능은 다수의 논문을 통해 체지방과 신체 둘레 감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확인됐다.


회사 관계자는 " 관람객들이 행사를 보다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체험을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술 개발과 더불어 고객 서비스 향상에 몰두할 것이다"고 밝혔다.

 

출처: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17031500038

이전글 쉬엔비, KIMES 2017서 신규 브랜드 셀킷 선보여
다음글 쉬엔비 셀킷, ‘2017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박람회 ‘ 참가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