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도자료

SCROLL
게시물 상세

쉬엔비 소마, 롯데홈쇼핑 4차 방송 성료…5차 방송 협의 중

  • 2017.12.14
  • view 544

 

의료기기 전문기업 ㈜쉬엔비(shenb)가 지난 10일 저녁 롯데홈쇼핑에서 다이어트 기기 소마(soma)의 4차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약 70분간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당일 홈쇼핑 최고 콜수 및 전월 기록을 갱신하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홈쇼핑방송은 전현빈, 유승연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일요일 저녁11시 50분부터 월요일 새벽 1시까지 방송됐다. 휴일 늦은 시간대 방영에도 불구하고 높은 콜수를 기록하여 다이어트 미용기기로서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쉬엔비(shenb) 측은 현재 홈쇼핑 측과 5차 방송 일정도 협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소마는 고주파+석션+LED의 기능을 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다이어트가 가능한 홈 뷰티 기기로고주파, 석션의 다양한 레벨 구성 및 LED 레드라이트를 이용한 복합기능으로 체형 및 비만관리가 가능하며, 다리, 허벅지, 팔뚝, 복부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소마의 고주파, 석션은 3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소마는 홈쇼핑뿐 아니라 온라인에서 렌탈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셀킷소마, 고주파소마, 소마다이어트’등으로 검색하여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쉬엔비(shenb)는 피부, 미용 의료기기 장비 전문 제조 업체로서 해외수출에 주력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가고 있으며 지난 9월에는 제18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해 그 기술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2017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300만불 수출의 탑’의 수상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출처: https://www.poli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0178



이전글 쉬엔비, 8일 롯데홈쇼핑 다이어트기기 셀킷소마 방송 진행…2018년 첫방
다음글 쉬엔비, 제18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대통령상 수상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