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도자료

SCROLL
게시물 상세

쉬엔비, 고주파 다이어트 ‘셀킷소마’ 21일 아임쇼핑 런칭 방송

  • 2018.05.18
  • view 607


최근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이어트 시장에 두각을 나타낸 의료기기 전문기업 쉬엔비는 자사의 다이어트 기기 ‘셀킷 소마’가 오는 21일 23시 40분 아임쇼핑을 통해 첫 런칭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18일 쉬엔비에 따르면, 다이어트 기기 소마(Soma)는 고주파+석션+LED의 기능을 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다이어트가 가능한 홈 뷰티 기기다. 고주파, 석션의 다양한 레벨 구성 및 LED 레드라이트를 이용한 복합기능으로 체형 및 비만관리가 가능하며, 다리, 허벅지, 팔뚝, 복부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소마의 고주파, 석션은 3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쉬엔비 관계자는 "쉬엔비 셀킷의 소마는 최근 홈쇼핑 방송에서 높은 성과를 내며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라며 "이번 아임쇼핑 런칭 역시, 다가오는 여름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소마는 홈쇼핑뿐 아니라 온라인에서 렌탈/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마의 정식 명칭은 ‘셀킷소마’로 쉬엔비 소마, 셀킷 등으로 검색해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s://www.betanews.net/article/856043

이전글 ㈜쉬엔비, 2018 제5회 글로벌소비자 만족대상 뷰티산업부문 수상
다음글 쉬엔비, 고주파 다이어트 ‘셀킷소마’ 고공행진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