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도자료

SCROLL
게시물 상세

(주)쉬엔비, 피부미용의료기기 '플라듀오',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 2020.12.14
  • view 487

피부·미용 의료기기 장비 전문 제조업체인 ㈜쉬엔비(shenb Co.,Ltd.)(대표 강선영)의 플라즈마 피부 전기 시술장치 플라듀오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코트라(KOTRA)가 인증하는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세계일류상품은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사업으로 세계시장 5위 이내, 생산 상품의 수출액이 국내 동종상품 생산업체 중 1위, 국내 동종상품 전체 수출액의 30% 이상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을 선정한다.

쉬엔비는 이번 세계일류상품에 이름을 올리며 제품력과 수출 경쟁력을 인정받게 됐다. 플라듀오는 고에너지인 플라즈마를 이용해 피부 병변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피부의료기기로 정확한 에너지 조절 및 타겟팅이 가능하며, 스핀샷 방식의 가스 출력 방식을 이용해 안정적으로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플라듀오는 플라즈마의 특성으로 내성이 발생하지 않으면서 통증이 적고, 높은 살균효과를 보여 여러 피부 병변에 적용할 수 있다. 플라듀오는 여드름, 기미, 무좀 등 다양한 피부 병변에 효과적으로 적용되는 것이 확인돼 이와 관련된 논문도 발표한 바 있다.


(주)쉬엔비 강선영 대표는 "이번 선정으로 플라듀오의 경쟁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세계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쉬엔비(강선영 대표)는 다양한 기술개발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플라듀오 외에도 오닉스, 비바체, 쉬맥스, 네미시스 등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개인용 미용기기 브랜드인 셀킷을 런칭해 판매루트의 다양화와 소마, 루미, 럭스유의 제품을 선보여 높은 판매율을 기록함과 동시에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쉬엔비는 세계 64개국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자체 기업부설연구소를 기반으로 수많은 ISO인증, 기술특허, 디자인 등록으로 다른 회사와 차별화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2019 제56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00만 불 수출탑’ 수상 업체로 선정돼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하며 기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출처: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0/12/14/2020121401665.html?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

이전글 "세계로 나서는 국산 의료기기 식약처가 뒷배 돼야"
다음글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 쉬엔비, '700만 불 수출탑' 수상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