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도자료

SCROLL
게시물 상세

해외에서 잘나가는 'K-뷰티' 의료기기, 올해 KIMES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 2024.03.13
  • view 142

[메디게이트뉴스 박도영 기자] K-뷰티 열풍과 함께 해외에서 국산 미용·성형 의료기기도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KIMES 2024 참가에 앞서 해외 수출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미용 의료기기 업체들이 올해와 내년 신제품 출시를 대거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쉬엔비, 올해 신제품 SUNNY와 DIACORE 이어 2025년에도 신제품 2종 나온다


쉬엔비(A421)는 첨단 고주파 장비인 버츄RF와 듀얼플라즈마 의료기기인 플라듀오(PLADUO)를 필두로 AF LASER, SHEMAX, VIVACE, VIVALINE 등 다양한 피부미용 장비군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모노폴라 고주파 장비인 SUNNY와 고강도집속전자기장파를 이용한 DIACORE 두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UNNY는 환자가 시술 시 경험하게 되는 통증을 최대한 줄이면서 효과를 높이는데 집중해 개발한 기기다. 기존 고주파 시술에서 위험성을 가지고 있는 비접촉시 발생가능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했다. 더불어 다양한 고주파 모드를 제공함으로써, 시술 한번으로 피부의 다양한 층에 에너지를 전달하고 안전성과 편리성을 높임으로써 시술자와 환자의 만족도를 높인다.


DIACORE는 스마트핸들과 다양한 핸드피스의 구성으로 기존 시술자의 시술 환경에서 어려웠던 점을 개선함으로써 시술환경을 개선하고, 다양한 커스텀 모드를 통해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쉬엔비는 "25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두 신제품인 SUNNY와 DIACORE를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선보이는 것을 목표한다"면서 "현재 유럽, 아시아, 미국, 남미 등 전세계 88개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KIMES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아직 바이어 선정이 되지 않은 다양한 국가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2025년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병의원용 의료기기1종과 개인용의료기기1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다양하고 새로운 기술 연구와 임상이 진행되고 있으며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며 새로운 기능을 통해 효과를 높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 https://www.medigatenews.com/news/2248968162

 

 

 

이전글 강선영 쉬엔비 대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다음글 ‘Future together’ 건강한 아름다움, 모두를 행복하게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