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도자료

SCROLL
게시물 상세

강선영 쉬엔비 대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 2024.03.15
  • view 12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의료 기기 전문 제조 및 개발 업체 쉬엔비는 강선영 대표가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시상식은 14일 KIMES 2024가 진행 중인 코엑스 1층 A홀에서 진행됐다.


쉬엔비는 1999년 설립된 이래 고주파 기술 기반 미용 및 의료 기기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기업이다. 특히 FDA 승인을 받은 버츄RF, 플라듀오와 같은 제품을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강선영 대표는 쉬엔비의 뛰어난 성장을 이끈 리더로서 여성 기업가로서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2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및 차세대 일류상품 생산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여성 기업가로서 경제 활성화에 대한 노력을 이어왔으며, 다양한 정책 자문 및 멘토링 활동을 통해 후배 여성 기업가들을 육성하고 있다.

 

이번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상 수상은 쉬엔비의 혁신적인 의료 기기 개발과 강선영 대표의 여성 기업가로서의 헌신을 인정한 결과로 보인다.

 

쉬엔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의료 기기를 개발하고, 여성 기업가 육성 및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551846638823648&mediaCodeNo=257&OutLnkChk=Y

이전글 쉬엔비&바노바기피부과, 러시아 아카데미 회원 대상 '글로벌 트레이닝' 진행
다음글 해외에서 잘나가는 'K-뷰티' 의료기기, 올해 KIMES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