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도자료

SCROLL
게시물 상세

쉬엔비, 2nd KALDAT Global Expert Summit서 신제품 버츄RF 선보여

  • 2022.06.10
  • view 538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오는 6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반얀트리 스파엔 리조트에서 열리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2nd Midsummer Night's dream in SEOUL & 2nd KALDAT Global Expert Summit(이하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Global Expert Summit)에 의료기기 제조업체인 쉬엔비가 참여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We Are All ARTISTAR’을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Global Expert Summit은 아름다움을 만드는 전문의료인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레이저 의료기기들과 심도 있는 연구 및 양질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학술대회 전일인 11일에는 2nd Midsummer Night's dream in SEOUL 통해 의료인과 기업인들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피부의료 전반에 걸쳐 다양한 의견이 오가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특히 2nd Midsummer Night's dream in SEOUL에서는 쉬엔비 강선영 대표가 고주파 의료기기의 미래와 발전, 그리고 피부미용시장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도 발표할 예정이다.


쉬엔비는 1999년 설립 이래 고주파 기술을 개발해온 기업으로, 2011년 Microneedle RF인 비바체를 시작으로 최근 고주파레이저 의료기기인 버츄RF와 플라즈마 의료기인 플라듀오의 미국 FDA 인증을 받았다. 

 


특히, 최근 출시된 버츄RF는 다양한 고주파 모드를 탑재한 3세대 Microneedle RF로 쉬엔비에 핵심이 되는 제품이다. 이미 2020년에 FDA 승인을 획득하며 미국에서 선 판매를 진행했으며, 비바체와 함께 미국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버츄RF는 Smart 핸드피스, Deep 핸드피스, Exact 핸드피스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딥 핸드피스의 경우 첨단 쿨링 시스템을 통해 피부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내려 통증 감소와 함께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층에 보다 깊게 전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https://mdtoday.co.kr/news/view/1065591755135306

 

이전글 쉬엔비, 복합에너지 활용한 요실금 치료기 탐색임상연구 식약처 승인
다음글 쉬엔비, KIMES 2022서 다양한 고주파 모드 탑재한 3세대 초미세 바늘 'Virtue RF' 전시
검색 닫기